금요일, 12월 16, 2005

나의 Sun SCA 오피스 원정기 5

Day 5

이제 내일이면 귀국이다! 만세! 아! 역시 한국이 좋구나 :)
오늘은 하루 종일 미팅만 했다. CLDC-HI 코어 엔지니어와 미팅, UI Tech Writer와 미팅, UI 코어 엔지니어와 미팅... 휴...

점심 때는 Tech Writer인 에릭이란 아저씨가 한국 거리가 있다고 하여 함께 한국 식당에 갔다. 에릭 이 아저씨 정말 웃겼다. :) 신디라는 MIDP Tech Writer도 함께 갔는데 하여간 왔다 갔다 하는 동안 잠시도 쉬지 않고 웃겼다. ㅋㅋ

어떻게 보면 미국인들 한국 사람들보다 더 친해지기 쉬운 사람들인것 같다. 많이 웃고 떠들석한것도 스트레스를 푸는데 큰 도움이 되겠더라~

아침에는 알란 브래너가 주최한 CSG 그룹 All Hands 미팅이 있었는데 Sun에 입사하여 이렇게 동질감이 느껴지는 그룹 미팅은 처음이었다. 영어로 진행하는데도 한국에서보다 덜 이질감이 느껴지더라~!!!
엔지니어링 그룹 답게 기술 관련, 현재 우리가 일하고 있는 분야에 대해 설명하고 분기동안 특허 출원한 사람들 소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한 팀들에 대한 포상 등등 여하튼, 간단한 스낵과 함께 편한 복장의 사람들이 모여 한국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커뮤니티 미팅이었다. ㅋㅋ

댓글 없음: